파트너십 과정
  자기성장 과정
  DISC 고객만족서비스
  DBPS 과정

교육목적 : 1. 회사의 비전과 추진현황을 Review하고 비전 실현을 위해 제고의 도약이
   필요한 시점임을 이해한다.
2. 제고의 도약을 위해 필수적인 한계돌파에 필요한 사고방식, 태도, 행동이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이들 특성을 체험한다.
3. 회사의 경쟁력을 구성하는 요소들이 바로 조직구성원 내부에 잠재하고
   있음을 체험을 통해 확인함으로써 부정적으로 패배적인 사고와 태도를
   일소한다.
교육목표 : 1. 기업경영이 심화되는 가운데 기업경영활동의 어려움을 체험한다.
2. 기업경영활동 중 역할별로 발휘해야 하는 Leadership과 수익이 밀접한
   관련을 갖고 있음을 체험한다.
3. 기업경영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조직구성원이 스스로 열정과 책임을 갖고
   행동할 때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체험한다.
교육시간 :
  및 대상
고객만족을 구현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 / 조직
직원, 관리자
세부내용 :  
Module 세부내용 Module 세부내용
Orientation * 과정안내
* Action driver culture
   진단
* 결과 소개 및 편성
제7기
기업경영(2)
* 제7기 결산 및 경영실적review
* 성공체험과 실패체험
 중점 분석
제6기
기업경영(1)
* 회사인수
* 사전학습결과 check
* 제6기 사업계획수립
* 계약체결 및 생산준비
제8기
기업경영(1)
* 제8기 도입 및 기업전략과
  기업문화
* 제8기 사업계획수립 및   발표
* 계약 및 1차, 2차 입찰결과
 발표
* 생산.판매
제6기
기업경영(2)
* 생산.판매
* 제6기 결산 및 경영실적
  review
* 발표
제8기
기업경영(2)
* 6~8기 경영결과 분석 및 반성
제7기
기업경영(1)
* 재7기 도입 및 사업계획
  수립
* 계약체결 및 생산준비
* 생산.판매
과정종합 * 전체성적 발표.시상
* Action driver culture
   기업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