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과정
  자기성장 과정
  DISC 고객만족서비스
  DBPS 과정

교육목적 : 사원들이 내.외부 고객의 행동 유형별 서비스 요구에 대해 구체적인 스킬
연습과 적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 최상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
교육목표 : 1.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을 이해함
2.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능력개발
3. 고객만족의 극대화 전략, 기술개발
교육대상 : 고객만족을 구현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 / 조직
직원, 관리자
세부내용 :  
단 원 목 표
CS 바로 알기 *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
* 서비스 조직
* 효과적 서비스 관리 전략
DISC 이해 * 고객과 관련한 자신의 개인적 행동 스타일의
  이해(DISC 특성)
* PPS 진단 / 해석
고객을 바로 알자 * CSAP 진단
* 고객스타일의 확인과 서비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력의 이해
고객유형에 따른 서비스 전략 * 고객 행동유형 파악
* 최상의 서비스 전략제공
*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능력의 개발
고객문제해결 * 고객의 특별한 문제 처리
* 고객의 니즈와 문제를 다루기 위한
   E.A.S.E 기법
* 사례연구, 실습
고객불만해결 * 불만고객 만족 시키기
* 고객 불평의 효과적 처리
* 사례연구,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