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hallenge 21


교육목적 : 환경변화와 혁신의 의미를 이해하고 혁신의 기본요소인 고객 지향성,
품질혁신과 팀웍 Mind를 함양함으로써 조직혁신의 기반을 조성한다.
교육대상 : 전사원(사원 ~ 관리자)
교육기간 : 2박 3일(24시간)
교 육 비 : 인당 182,600 (50명, 2박 3일 7식 기준)
단 원 교육내용 시 간
혁신과 비전 1. 자기(과정) 소개 6시간
2. 분위기 형성 게임
3. 혁신 참여조 조사
4. 변화와 위기의식
5. 변화에 대한 반응
6. 성정곡선과 혁신의 의미
7. 패러다임의 전화
고객지향 1. 고객을 위한 열정 5시간
2. 고객개념 Test
3. 나의 고객은?
4. 고객감동이란?
5. 고객감동 실천단계
6. 고객요구에 대응
7. 체험학습
품질혁신 1. 우리가 낳은 기형아 6시간
2. 품질개념 Test
3. 품질목표와 무결점
4. 품질혁신 기본사상
5. 품질혁신 실천단계
6. 품질혁신 저해요인
7. 실천단계 사례토의
8. 혼을 심자(VCR)
팀웍 1. 팀웍이란? 4시간
2. 팀웍의 조건
3. 팀웍활동(1)
4. 팀웍활동(2)
5. 활동정리 및 F/B
마무리 1. 학습정리 퍼즐활동 3시간
2. 미래모습 그리기
3. 반성과 다짐
4. 실행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