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고객감동 서비스 혁신
  판매전문가 과정

교육목적 : 유연성과 적극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판매현장에서의 사고혁신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써의 전환과 고객심리에
부합하는 친절서비스 스킬을 체득한다.
교육대상 : 판매사원
교육기간 : 2박 3일(23시간)
교 육 비 : 인당 183,700 (50명, 2박 3일 7식 기준)
단 원 교육내용 시 간
마음열기 1. 과정안내 4시간
2. 함께하는 사람들
3. 분위기 형성게임
4. 특강
사고혁신 1. 변화와 패러다임 4시간
2. 혁신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3. 적극적 사고개발 - 나는 누구인가?, 장.단점
   파악, 마음가짐 Test, 적극적 사고와 소극적 사고
   , 말의 위력과 신념의 힘, 체험 학습
고객과 감동판매
서비스
1. 고객이란? 3시간
2. 탁월한 고객 지향성
3. 불만고객의 영향
4. 고객감동이란?
5. 왜 고객감동인가?
6. 서비스 경쟁시대
7. 평가의 순간
8. 서비스의7대 죄악
9. 감동판매 서비스 4단계
10. 평가의 순간(사례연구)
고객심리와
감정컨트롤
1. 자기진단 3시간
2. 인간의 마음
3. 마음의 양면성
4. 당신의 반응은?
5. 생각해봅시다
6. 성숙한 마음
7. 감정을 컨트롤한다
8. 자기집단해설
친절서비스
행동훈련
1. 친절서비스 행동훈련 - 용모, 복장, 대기자세,
    밝은 표정, 인사예절, 서비스 용어(대화법), 전화
   예절
3시간
2. VTR
친절서비스
행동훈련(종합)
1. 친절서비스 랠리훈련 - post별 행동훈련,
   post별 피드백
5시간
2. 과정종합교육 - 장터놀이
마무리 1. 최소율의 법칙 1시간
2. 나의 다짐(실천 선언문 작성)
3. 땅콩을 찾아라
4. 수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