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고객감동 서비스 혁신
  판매전문가 과정

교육목적 : 서비스 혁신의 저해요인을 제거하고, 총체적 고객만족을 위한 팀의 미션을
설정하고, 지속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방법을 체득하여 서비스 혁신을
달성한다.
교육대상 : 전사원(사원 ~ 관리자)
교육기간 : 2박 3일(20시간)
교 육 비 : 인당 165,000 (50명, 2박 3일 7식 기준)
단 원 교육내용 시 간
마음열기 1. 과정안내 2시간
2. 함께하는 사람들
3. 우리들의 약속
4. 촉진게임
고객만족과
서비스 혁신
1. 고객과 고객만족 3시간
2. 서비스 품질 혁신의 필요성
3. 고객이 원하는 것은?
4. 무결점 서비스 추구
5. 혁신의 저해요인
비전과 팀 미션 1. 우리의 비젼 3시간
2. 팀 이미지 발견
3. 왜 팀인가?
4. 팀이란?
5. HRT이란?
6. 팀의 핵심가치
7. 팀 미션
8. O?X 주식회사
지속적 업무개선 1. 개선의 저해요인 10시간
2. 프로세스 혁신게임
3. 1/10/100 원칙
4. CPI -혁신대상 업무 선정, 업무 분석,
    업무개선
마무리 1. 혁신은 나부터 2시간
2. 과감한 실천
3. 나의 서비스 혁신 선언
4. 소감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