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고객감동 서비스 혁신
  판매전문가 과정

교육목적 : 환경변화의 실상 파악을 통하여 위기의식, 고객,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표준행동을 체득하여 현업에 적용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가시적인 변화를 추구한다.
교육대상 : 전사원(접객 서비스)
교육기간 : 2박 3일(21시간)
교 육 비 : 인당 177,100 (50명, 2박 3일 7식 기준)
단 원 교육내용 시 간
마음열기 1. 과정안내 2시간
2. 함께하는 사람들
3. 땅콩 파트너
4. 우리들의 약속
5. 분위기 형성 게임
변화와 위기인식 1. 변화의 실상(위기) 2시간
2. 대응노력 점검
3. 변화에 대한 반응
4. 변화에 둔감하면
5. 공포의식, 위기의식
6. 혁신성공(실패)요인
7. 위기극복을 위한 패러다임 전환
8. 적극적 사고의 발휘
감동 서비스의 기본 1. 고객을 위한 열정 4시간
2. 고객은 언제나 옳다
3. 고객감동 서비스란?
4. 거래 중단 이유
5. 평가의 순간(사례)
6. 자기진단
7. 스트로크의 이해
8. 스트로크 실습
감동 서비스
행동훈련
1. 감동 서비스 포인트 12시간
2. 표준 행동훈련 - 표정, 대기동작, 인사, 호칭,
상품제시, 설명, 대금수수 ~ 전송
3. 바람직한 표현법
4. 업무별 종합역할 연기
5. 우러나오는 서비스
마무리 1. 함께 만드는 고객감동(체험활동) 4시간
2. 미래모습 그리기
3. 나의 다짐